주일학교 어린이들과 함께 지난 1월 3일(토)부터 4일(주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겨울신앙학교를 다녀왔습니다.
첫째 날에는 경주월드 놀이공원에서 신나게 놀이기구를 타며 겨울 추위도 잊을 만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눈썰매와 놀이기구를 타고 눈싸움도 하면서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하루 종일 끊이지 않았습니다.
저녁에는 바닷가 펜션으로 이동하여 파도치는 신선한 겨울바다를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하였고,
선생님들이 정성껏 준비한 바베큐 저녁식사를 함께 나누었습니다.
식사 후에는 잼나는 겨울신앙학교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게임과 활동을 하며 서로 협력하고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내어 아이과 선생님들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둘째 날 아침에는 바닷가에서 아름다운 일출을 바라보며 하느님께 감사의 마음을 드렸고,
구룡포성당에서 주일미사에 함께 참여하며 신앙 안에서 하루를 시작하였습니다.
미사 후에는 대게와 싱싱한 회로 풍성한 점심을 나누고, 구룡포 시장과 일본인 가옥거리를 둘러보며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번 겨울신앙학교는 놀이와 체험, 공동체 생활과 신앙이 조화롭게 어우러진행복하고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일정 속에서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함께해 주신 하느님께 감사드리며,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신 본당 루카신부님과 바오로회, 모니카회, 그리고 함께 수고해 주신 교사들과 기도와 응원으로 함께해 주신 부모님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